언론홍보
- 언론홍보
- 홈
언론홍보란?
언론홍보는 가장 효율적인 홍보 방법입니다.
언론 홍보 언론보도는 공신력을 가진 언론사를 이용해 정보소개형태의 간접광고를 통한 광고효과를 극대화시키는 것 보다 고차원적인 마케팅 방법입니다.
기업에 대한 기업의 메시지인 광고와 달리 언론 홍보 언론보도는 기업에 대한 사회의 시각으로 대중들의 신뢰도가 높습니다.
언론홍보 마케팅의 장점
대형 포털 사이트에 뉴스가 보도됨으로써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가 상승해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도움이 됩니다.
또 뉴스 기사를 전문 기자가 작성하여 언론사에 배포함으로써 기사 내용의 전문성이 강화되고 해당 자료가 개인 미디어를 통해 재생산되어 2차 마케팅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
전문 기자의보도 자료 작성
-
언론사와의유연한 접촉
-
기사 내용의전문성 강화
-
정보의 재생산성2차 마케팅효과
-
저비용 고효율
언론홍보 기대효과
언론홍보는 저비용 고효율의 이상적인 마케팅 방법입니다.
정확성, 신뢰도, 파급력, 지속성으로 인해 단 한 번의 마케팅 활동으로 2차 3차 마케팅 효과가 발생합니다.
언론홍보의 신뢰성
소비자는 다양한 형태의 광고 중 뉴스 광고를 가장 신뢰합니다.
· 뉴스는 광고가 아닌 정보로 인식되기 때문에 이용자의 능동적인 접근이 용이 합니다.
· 언론사 뉴스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도 노출됩니다. 다양한 매체에서 노출될 수록 신뢰도가 상승합니다.
동향
닐슨 온라인 글로벌 소비자 조사(GLOBAL TRUST IN ADVERTISING)결과에 따르면 언론 홍보 언론보도에 대한 대중들의 신뢰도가 해마다 상승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인터넷 이용자의 87.07%가 뉴스 기사를 소비하고 있습니다(2012.12월 기준).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오프라인 뉴스보다 온라인 뉴스를 더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동시보도
언론홍보의 시작!! 최고의 파급력 동시보도
기업의 이슈를 여러 언론사를 통해 동시보도 함으로써 파급력을 극대화 시킵니다.
기업의 이슈를 동시에 다수 기사화
기업의 이슈를 현직기자 분들이 보도자료를 작성하여 다수의 언론사를 통해 동시 기사화 합니다
기획보도
기획보도는 언론홍보의 꽃
언론홍보의 최고봉이라 할 수 있는 기획보도는 브랜드이미지상승효과.기업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한 기획기사 입니다.
브랜드 이미지 상승효과를 가져옵니다.
스토리텔링으로 호감도를 높여줍니다.
목적한 홍보효과를 극대화 시켜줍니다.
동영상 기사
트랜스 미디어 시대 영상은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방송보도는 다양한 분야의 기업 브랜드 및 제품 관련 방송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공중파 및 케이블방송 채널을 통해 노출시키는 홍보 방법 입니다.
공신력과 광고효과를 극대화 함으로써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터뷰 기사
언론홍보는 가장 효율적인 홍보 방법입니다.
인터뷰는 회사의 대변인을 활용해 시장에서의 경쟁력, 경쟁업체와의 차별화 및 회사의 방향 등의 내용을 대중에게 직접 알리는 홍보 방안입니다.
인터뷰기사는 브랜드 신뢰도 상승과 인지도를 가늠하는 대 매우 중요한 요소로 실질적인 기업 성장을 위한 홍보 방법 입니다. 현직 기자의 직접 방문을 통해 진행되는 인터뷰 기사는 고객사와 언론사가 소통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진행프로세스
-
01 고객문의/상담
- 070-7701-5987
- press@pcss.co.kr
-
02 보도자료준비
기사작성 -
03 보도자료 검수 및
송출 일정 확인 -
04 보도자료송고
-
언론사의 성향에 맞게
보도자료를 송고합니다.
-
언론사의 성향에 맞게
-
05 언론사 및
포털사이트 노출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
06 모니터링 / 결과 보고
- 노출된 기사 URL 안내
- 키워드 및 기사 관련도 확인